1호 핑크베이지사서 사용했습니다.
저는 진짜 #마요 추천드리는게 밝은21호톤인 제게 잘 안어울리는 21호색상이였고, 너무 핑크색이 돌아서 화장한 티가 많이났습니다. 자연스럽게 커버되기보다는 진짜 화장했다!는 느낌이 강했구요 지속력이 좋은편도 아니였습니다. 그리고 제일중요한게 저는 이 컨실러를 사용하면서 트러블이 폭발해서 사용중단했습니다 진짜 사요마요 중에서 #마요 ㅠㅠㅠ
5호 탠베이지 한참 전에 사서 사용중! 5천원에 5호까지 내준 알땀의 성의에 감사함ㅋㅋ
탠베이지가 회색끼 강한 어두운 톤이라 25호 정도의 내 얼굴에서도 쉐딩으로 사용 가능할 정도고ㅋㅋㅋ
나한테 좀 밝은 토니모리 고커버 크림컨실러랑 섞어서 쓰면 붉은기 커버에 짱짱임
다만 간혹 다크닝?처럼 베이스와 따로 놀때가 있고 꽤 두껍고 무거운 편이라 양조절 잘못하면 컨실러 부위가 그대로 떠버림ㅋㅋㅋ
1호 핑크베이지 사용했습니다.
😊색상
저는 핑크 베이스의 파운데이션을 사용하기 때문에 핑크빛이 살짝 돌아서 좋았어요.
😊가격
다른 브랜드의 컨실러들에 비해 많이 저렴해서 학생 분들이 사실 때에도 큰 부담이 없지 않을까 싶어요.
😩커버력
컨실러라고 믿기 힘들 정도로 커버력이 좋지 않습니다. 그 정도의 커버는 일반 쿠션이나 파데로도 충분히 가릴 수 있지 않나 싶어요.
😩지속력
지속력 매우 낮습니다. 이 컨실러 위에 바른 파데나 쿠션의 지속력까지 낮추는 건 아닌가 싶을 정도로 컨실러를 바른 부위에서 다크닝이 심하게 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제형 및 발림성
제형은 많이 꾸덕해요. 그래서인지 발림성도 좋진 않아요. 매우 뻑뻑하게 발립니다. 또 컨실러가 너무 두껍게 발린다는 걸 늘 느껴요. 이걸 사용한 날엔 피부화장이 두꺼워 보이기도 하고 무겁다는 느낌이 많이 듭니다.
하얀파데에 섞어쓰려고 샀는데 섞어쓰기엔 너무 두껍고 진하게 올라갔다 그리고 회끼가 좀 심해서 밝은파데랑 섞어도 무언가 색이 어두워지는개 아니라 약간 회끼랑 약간 어두워지기만 한 느낌이었다 그래서 마지막으로 다크서클에 쓰려고 했는데 처음 발랐을땐 내 피부보다 진짜 살짝 어두워서 괜찮을줄 알았으나 조금 기다리니 다크닝이 너무 심해져서 꾸역꾸역 쓰다가 반정도 남기고 버렸다
가만있어도 피부 하얗다...와 진짜 하얗다 소리 들을 정도로 엄청 하얀 사람임 그래도 1호만 쓰기엔 밝음. 1호는 진짜 핑크 톤의 에이포용지같그 2호는 21호 정도? 그래서 두개 섞어서 쓰는데...
잡티나 붉은기 주근깨 다 잘 가려짐. 모공부각은 있긴한데 좀뎌 팡팡하면 괜찮아지고 각질부각은 좀 그럼. 근데 중요한건 다크가 안 가려져.... 진짜 경계선만 선명하고 더 퀭해보임... 또 지속력은 별로임. 몇시간 뒤엔 가려야 할 자국엔 다 지워지고 주변엔 얼룩덜룩하게 남아서 또 바르고 또 바르고 해야함.
참 이거 좀 매트해요
오 진짜 좋음 핏미컨실러 쓰고 나간 뒤 피부상태도 구리고 다크닝 너무 심해서 17~21호인 내가 23~25호처럼 보여서 급하게 50프로 세일하는 아리따움 들어가서 컨실러 2호로 하나 집어왔다
오 바르자마자 매트하게 커버되고 다크닝도 안 심한데 밀착력도 대박이네? 게다가 내 피부톤이랑 잘 맞음 다크닝은 약간 있어서 2시간 뒤에 와 요놈 물건이구나 하고 1호로 다시 사옴 1호랑 섞어쓰니 딱 좋음 1호로 목 좀 발라주면 완죠니 얼굴이랑 피부색 찰떡되고 진짜 좋은 듯 14000원짜리 슬엑이 살바엔 이거 사셈 진짜 꿀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