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션 등등은 19호 쓰는 하얀 피부인데 2호 구매했습니당 강남역 겁나 큰 알땀 매장에서 테스트해보고 샀는데요 1호는 그냥 거의 흰색,, 백인 피부에나 맞을듯해요 2호는 제피부에 무난하게 잘맞는정도? 주말에 파우치를 학교에 놔두고와서 피부는 얘로만 했던 날이 있었거든요 대박적,, 밀착도 잘되고 커버력 대박입니다 파데처럼 얇게 3겹정도 깔아줬는데 (제 피부가 넘사벽으로 슬애기에요,, 여드름 자국 엄청 많고 거기다 하얀편이라 티가 더많이 난다는..) 촥 밀착되고 암튼 대박이었어요 이거 파데 대용으로 사용하셔도 될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