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뮤트🍎/건성/23-24호/2호
피부가 많이 어두워서 눈 밑 다크서클이나 점 커버하려고 샀었어요. 그런데 점은 하나도 커버가 안 되더라고요..ㅎ하하 그래서 아 다크서클이나 가려야지 했는데 그때에는 화장품 하나도 몰라서 그런 노란컨실러로 눈밑을 칠해서 허옇게 다녔죠.. 아아 컨실러 단종되서 슬프긴 한데 저는 큰 이점을 못 찾겠더라고요. 안타깝네요.
제품이 많이 건조하고 주름 부각이 심한 편이에요
커버력도 많이 약해요
저는 아무래도 복합성이다보니 티존은 그럭저럭 유지가 됨과 동시에 유분이 좀 적어지는 느낌이 들었고 유존은 커버가 벗겨지거나 각질이 일어나는 경우가 있었어요
만약 건성이시라면 코 옆이나 입 가 등에 주름 부각이 심한 편이니 양 조절에 특히 유의하셔서 얇게 커버하시는 편이 좋을 것 같아요
가성비 좋고 갖고 다니기 편리한 컨실러 찾다가 세일하길래 사봤는데 다크서클과 조그만한 잡티는 가려주는데 저처럼 점을 커버하고 싶다고 하시면 안사시는게 좋을꺼 같아요 점 커버할려고 샀는데 다크서클이랑 수정화장으로 잡티 가려주는용으로 썼습니다 갖고다닌긴 진짜 작고 편리해요 다크서클 커버랑 잡티 커버 하고싶은분 수정화장으로 편리성을 찾고 계신분께는 추천드리지만 점 가리는데 잘 가리지 않는다는점 참고 해주세요!
다크써클이랑 입가 커버용으로 샀는데 눈물고랑 있으신 분들 이걸로 커버 잘 안돼요 입가는 잘 되지만.. 그래서 다크써클이랑 눈물고랑 있는쪽에 올려두고 바로 펴바르지 마시고 1분?정도 있다가 퍼프로 두들겨주면 잘 가려집니다 여드름같은 잡티는 잘 안가려져요ㅠㅠ 건조하단 느낌은 별로 못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