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베이지 컬러 사용중입니다. 하이라이터 대용이구여!
우선 되게 빨리 픽스돼서 한번 찍고 두들겨서ㅜ펴발라주고를 반복해야 한다는 점이 불편하실 수도 있지만 진짜 안 무너져요 저녁에 화장 확인해보면 얘 발랐던 볼 부분만 보송하게 살아남아있더라구요 어퓨꺼 쓰고 트러블나서 바꿔봣는데 대만족입니당
세일할때 엄청싸서 놀라면서 사게됨
엄청 뜸 (feat.건성)
생각보다 색이 엄청 밝음🌕그래서 하이라이터용으로 쓸려고 했는데 코👃쪽이 엄청나게 뜸 결국 버릴 듯 하지만 아직 남아 있다는 거
커버가🤧 잘되는지 잘 모르겠다
일단 나무 건조하다...
다시...안살꺼얌...!:☠️
2호 쓰고 있습니다!! 하 진짜 아리따움 더럽... the love.... 50프로 세일할때 사면 진짜 꿀이에요. 처음에 컨실러가 픽싱이 너무 빨리 되는거 같아서 좀 쓰기 어렵다라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나름 익숙해지니까 진짜 좋아요. 가끔 파데 대신에 이거로 얼굴 그냥 하고 나갈때도 종종...ㅋㅋㅋ 다크서클 코옆 붉은기도 진짜 잘 잡아줘서 좋아요!!다쓰면 또 쓰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