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화사한 피부 표현 좋아해서 더블래스팅 뉴트럴 바닐라 쓰면 딱 알맞게 화사해지길래 그거 쓰는 20호 정도 되는 피부 톤인데 2호 샀더니 제 피부에서 조금 화사한 정도였음 뉴트럴 바닐라랑 이거 2호가 톤이 거의 비슷한 느낌?
일단 리뉴얼 전 풀커버 비비를 너무 잘 쓰고 있어서 50프로 세일 때 얘 2호 하나 5호 하나 사봤는데 커버 앵간하게 잘 됨 이름 값 함 웬만한 트러블은 거의 가려주는 정도!
5호는 쉐딩 용으로 샀는데 나한테는 너무 딥한... 그래서 양 조절을 잘해야 됨 진짜 어둡고 딥하게 올라옴 5호를 컨실러 용도로 쓰려면 피부 톤 한 30호 정도 돼야 할 듯
솔직히 5000원에 이 정도도 괜찮은 건데 50프로 세일하면 2500원 밖에 안 하잖아요 하나 쯤 업어오심이 어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