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나오기전에 아리따움에 사러갓다가 아리따움언냐가 아직 블로거들한테만 나왓다고 하서 실망하고 언제나오지 햇던 제품 !!
기다렷다가 반값세일할때 삼 !!
한개에 2500원이라니..ㅎ 반값세일 만쉐이!!!!!
1,2,5호 를 삿음
1호는 핑크베이지
2호는 라이트베이지?
5호는 탠브라운이엿나?? 여튼 쉐이딩용
1호는 하이라이터용으로 얼굴 중앙부분 위주로
2호는 볼에 홍조 가리는용도
5호는 코와 턱부분 쉐이딩하는용도
참고로 5호는 21호 쓰는 사람함테는 약간 쉐이딩이 과해질수잇움.. 양조절 필수!!!!
사용감은 잘 커버되고 색상도 괜찮고 뜨지도 않음 ..ㅎ
풀커버 라인 예전부터 애용했지만 얘는 쟁여둬야할것같움 ..
나의 애정템이 될것같윰 ..ㅎ
사랑해요 풀커버컨실러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