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들떠요
9개
kdh1231@
22세
남
지성
2
2018.11.24
이거 별로에요 제피부엔 뜨고 엄청 끼어요 비추합니다 #마요
0
gksl1016
30세
여
복합성
2
2018.04.10
별로! 다 뜨고 건조해요
0
다닫
28세
여
건성
2
2018.03.30
별로 추천은 안 합니다 싸길래 샀는데.. 커버도 잘 안 되고 다 뜨고 색도 별로 안 예쁘고 파데보다 못해요
0
ka03
24세
여
건성
2
2017.11.08
가격은좋은데 너무잘떠요ㅜㅜㅜㅜㅜㅡ바르면너무티가나서별루예요 ..
0
리뷰마스터
23세
여
복합성
3
2017.11.01
가끔식 뭐나면 바르기는하는데 조금 뜨는 느낌..??
0
져니꿍
24세
여
건성
5
2017.10.07
가성비 짱짱인 컨실러 저번에 풀커버 라인이 50%세일할때 싼 맛으로 사봤는데 커버력 앵간 하고 컬러는 좀 밝게 나온거 같아용 저는 21호 23호 그 중간 피부톤인데 4호 사서 사용중인데 조아용😘 하지만 건성에게는 가을 겨울 되면 떠요 ㅠㅠ 기초를 탄탄하게 해두 시간 지나면 입 주변이랑 볼 부분이 뜨더라구용 .. 그래두 저의 트러블을 생각보단 잘 가려줘서 추천해욤
0
미진김
24세
여
건성
1
2017.10.07
엄청 뜸 그냥 바르자마자 떠서 바로 친구줌
0
대곰이
32세
여
건성
2
2017.09.16
아 싼맛에 삿는데 엄청 잘뜨고 커버도 그닥 가방 어딘가에 굴러다니는둥 .....
0
우리집고양이츄르를좋
22세
여
지성
1
2017.08.07
진짜 별로 색도 허얗고 잘 떠요
0
풀커버 리퀴드 컨실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