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회사원 구독자로서...이거 모르면 안됐죠...ㅎㅎㅎㅎ
얼굴에 노란끼 많이 돌면 아무리 깨끗하고 결이좋아도 뭔가 모르게 안예뻐보이는것 같았어요
회사원님이 이게 그렇게 노란끼 잘잡아준다고도 하시고 영상에도 그래서 이제서야 영업을 당함ㅋㅋㅋㅋ
확실히 지성용인게 기름이 시간지나도 잘 안올라와요
여름엔 코 이마만 파우더하고 다른 계절은 좀 건조할것같아서 거의 안해도 될듯!!
지속력도 뭐 낫배드? 근데 뛰어나진 않고 다른것보단 조금 더 있는것 같아요
엄청 되직해서 잘 펴발라야 얼굴톤이 균일해지고 작은양으로도 좀 노란기 많이 커버해요 양은 좀 작아보이긴한데 한번쓸때 소량쓰니깐 나쁘지않아요
핑크보라빛 메이크업 베이스🎃
[00]
예전에 안나수이에서 구매 사은품으로 받았어요.
향이 화려하고, 묽은 제형이에요. 모공끼임이 있지만 어차피 위에 다른걸 올리기 때문에, 크게 신경은 안써요.
메이크업 베이스 핑크-보라빛은, 혈색을 화사하게 살려준대요. 이거 바르면 하얗게 뜬 핑크얼굴 될 정도로 존재감이 강해서, 효과는 꽤 괜찮은 듯. 귀찮고 두꺼워져서 베이스를 잘 안쓴다는게 문제네요.
확실히 톤업효과랑 노란끼 잡아주는건 효과가 확실하네요.
건성이 쓰기에는 확실히 ㅠ건조하다고 느껴지지만,
지속력도 훌륭하고 얼굴이 화사해지는게 특장점이네요.
여름철에 좀더 손이 많이 갈 것 같네요!
그리고 실제로 제품보면 생각보다는 작더라구요ㅠㅠ그 점이 조금 아쉽지만 가격대비 아주 나쁘진 않은 것 같아요!
향은 안나수이 특유의 장미향이에요ㅋㅋ
베이스인데 엄청엄청 꾸덕하게 발려서 잘 펴발라줘야합니당 핑크?바이올렛 색상이라 그런지 얼굴이 환해지는 효과는 있어요 꾸덕한 질감 때문인지 네시간정도 지나면 급격하게 얼굴이 건조해지네요 ㅜㅠ 건성분들은 이거 감안하셔야 할듯 !! 그치만 기초 탄탄히 잘 바르면 그만큼 뽀송뽀송한 피부표현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