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타입이라 떡질거라고 생각했는데 일도 떡 안지고 자연스러워서 테스트 후 바로 구매
일상 생활에선 지속력이나 파워프루프기능은 모르겟지만 왠만한 땀엔 잘안지워지는듯
워낙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제품이라 숱이 너무 없는 분에겐 비추 이걸로 눈썹그리다가 외출 못하실듯
눈썹문신 후 지워진 부분에만 하거나 눈썹숱이 많아서 틀만 잡으실 분들에게 추천
자연스럽게 잘 그려지고
오래가서 좋은데
시간을 넘 많이 잡아먹어요 ㅠㅠ
눈썹도 탈모가 오는지
숱이 없는건 아닌데 군데군데 땜빵??이 있어요
펜슬이나 케익 타입은 슥슥 채워주면 금방인데
이건 발색이 약해서 여러번 덧칠해줘야 해요
근데 완전히 마르지 않은 상태서 덧바르면
먼저 발라놓은거까지 벗겨가버려요
예를 들면 메니큐어 다 마르기전에 덧바르면
뭉치면서 홀랑 뭉쳐서 벗겨지는거 처럼..
그래서 얇게 바르고 말리고 덧바르고 하다보면 시간이 꽤 걸리네요
허나 시간 지나도 번짐없고 처음 그대로 붙어 있는거 보면
담날 또 사용하게 되요
운동할때 틴트브로우 종류 썼는데
이게 더 자연스럽고 잘 지워지지도 않아서
요즘엔 오래 걸려도 요거만 씁니다
일하는데가 기름을 많이쓰는데라서 아무리 화장을 잘하고가도 다 흘러내리고 기름이 얼굴에 꼈는데 이거 쓰고나서부터는 눈썹절대 안지워졌어요 대신 색이좀 연해서 앞머리쪽그릴땐 자연스럽지만 꼬리는 계속 덧발라야되는거?랑 양이 좀 적은거...ㅠ 양에비해 가격히 쪼끔 쎄다는거...이런거빼고는 다 좋았습니당!
평소 미샤제품 좋아하는데 이건 좀 별로...발색이 너무 연해요! 양을 많이해서 발라야하는데 그러다보면 뭉쳐서 떡지고 붓자국 때문에 기껏 채운데 지워지고 별로에요. 그래도 장점을 말하자면 한번 픽스되면 안지워진다는건 장점입니다.
그래도 이렇게 그리기 힘들면 걍 돈 더 주고 베네피트 카브로우 사는게 나을거 같아요ㅜ
고로 오늘 카브로우 사러갑니다. ㅅㄱ요
마침 머리를 염색해서 밝은 색이 필요해서 할인기간에 구매했어요.
우선 내용물 나오는 입구에 팔레트처럼 펴서 바를수 있게 되어있는점과 포장안에 듀얼브러쉬가 있어서 브러쉬를 별도로 사지 않아도 되는 점이 좋아요.
발색은 이게 되는 것인가 싶게 잘 되지는 않는 줄 알았는데 자연스럽게 피부에 스며드어 건조되는 듯해요. 부드러운 제형이라 마르기 전에는 금방 수정가능해서 좋았어요
펜슬형은 얼굴 딱으면 바로 지워져서 중간이 비었는데 이 제품은 마르고 나서는 지워지지 않는 지속력도 저한텐 만족스럽네요~
**수정** 쓰다보니 요령 생겼어요 ㅋㅋ 너무너무 발색이 안돼서 짜증났었는데 그냥 브러쉬에 양을 더 묻히니까 자연스럽고 쉬운 발색이에요. 한올한올 그리는게 아니라 채우는 느낌 원하시면 추천!!
염색안한 머리이고 다크브라운 샀어요. 색은 매우 잘 어울려요.
저도 아랫 리뷰어분처럼 메포꺼 생각하고 대체품으로 산거였는데요
전 눈썹 숱 많은편이라 눈썹 꼬리+대칭 맞추기만 하는거라 좋은데요, 눈썹 숱 적은 분들은 비추에요
메이크업포××를 쓰고 너무 좋았는데 가격이 싸고 비슷한제품이 나온거같아서 행복한 마음에 색 2개를 다 질렀어요 염색모여서 밝은것도 필요했고 어두운것도 좀 필요한거같아서 두개를 샀는데 제가 첫 리뷰라는게 믿기지가 않아요 첫리뷰어가 되다니!! ㅋㅋㅋㅋ 첫리뷰인만큼 꼼꼼하게 써보겠습니다
일단 일주일이상 써본 결과를 말씀드리자면 좀 별로였어요 기대를 너무 많이한건가...내장 브러쉬가 쓰레기인건가 별의별 생각이 들고 2개나 산걸 후회할정도였는데 그래도 나름대로 아까우니까 쓰고는 있는데 가격 발색 등등 세세하게 적어볼께요
1. 가격★★★ 메이크업포××에 비해 훨씬 싸지만 다른 로드샵 아이브로우에 비해서는 너무 비싸서 그렇게 가격면에서 높은점수를 못 주겠네요
2. 발색★★ 발색이 너무안돼요....이거때문에 지금 너무 화가나는데 발색이 너무 안되고 쓱쓱그어도 붓이 지우는건지 아니면 붓이먹는건지 모르겠어요..근데 붓이 좀 액체를 많이 먹긴하더라고요 내장붓쓰고있는데 새로운 붓 사야될까요? 제가 눈썹을 잘못그려서 그럴수도있는데 이거랑 거의비슷한제품의 메×액체아이브로우는 제 인생템으로 뽑을만큼 잘됐거든요 그래도 1호보다는 어두운 2호가 발색좀더 잘돼고 좀 더 나아요
3. 뭉침 ★★★ 뭉침이 조금있는데 계속 긋다보니까 당연히 뭉치겟죠ㅠㅠㅠㅠ점점 똥손이되는건가싶을정도네요..그래도 브러쉬로 빗어주며누되는거니까...
4. 양 ★ 가격에 비해 양이 좀 사기에요 1호는 하도 발색이 안되길래 계속 썼더니 잏주일만에 안나오는 느낌 ㅋㅋㅋㅋㅋㅋ
5. 총평 ★★ 제가 액체 아이브로우를 쓰는 이유는 제가 눈썹모양을 좀 제대로 만들고 싶어서 그리고 또 진짜 털처럼 세심하게 그려주고싶어서 쓰는건데 모양을 제대로 잡기는커녕 그냥 채워주는거에 만족하면서 쓰고있어요 지금 일주일로써는 좀 실망스럽고 후회됩니다.. 일주일정도 다른붓으로 써보고 수정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