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저녁 스킨케어에서 사용해야 할 크림이에요!
젤 텍스쳐지만 펴 바르면 오일만큼이나 미끄럽고 유분감이 느껴집니다. 워터 락 이름처럼 크림 전에 보충한 수분들을 꽉 가두는 느낌이에요! 바르고 자면 다음날에도 촉촉한 피부가 되어있어요!
메이크업 전에도 양 조절해서 살짝 발랐는데, 모든 미세먼지가 다 달라붙는 것 같아서 저녁에만 사용했습니다.
건조한 피부이지만 저에게는 부담스러웠어요. 가볍지만 바르면 오일처럼 반질반질하고 장벽을 쳐주는 느낌이었습니다.
악건성 피부에 맞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