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likeu
31세
여
지성
가을웜톤
5
2017.10.26
2호 샀습니다 제 피부는 국내? 23호보단 어두운 정석적인 23호입니다 굳이 웜쿨을 가르자면 웜쪽에 가깝다고 생각하구요 2호를 넓게 바르고 아무 생각없이 나가서 화장실갔다가 피부에 잘 어우러져 있어서 한번 놀라고 저녁에 집와서 그 색감이 아직도 유지되는 것에 두번 놀랐습니다 솔직히 무난한 색감이긴 하지만 제 피부에선 그게 유지가 되기 쉽지 않거든요 저와 비슷한 피부이신데 지속력 좋은 웜핑크 블러셔를 찾고 계신다면 추천합니다!
0
랄ㄹ랄ㄹ
32세
여
지성
3
2017.08.09
키코키코해서 얼마나 좋은가했더니 우리나라 로드샵이랑 비슷해서 실망함 발색은 잘되는게 그냥무난함 찬양할 정도는 아닌듯
0
ahiy
29세
여
건성
4
2017.06.02
너무 예쁘고 발색도 예쁘고 적당히 톤다운되면서 살구살구 핑크핑크 하다 너무 예쁨 ㅠㅠ지속력도 괜찮고 가격도 저렴이 최곱니다 밀라노갈일 생기면 이탈리아 곳곳이 키코매장이니깐 사세요 여러분
0
리뷰 작성
내추럴 컬러 블러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