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세젤예린킹
29세
여
건성
4
2022.01.19
이런 스타일의 수분크림을 어떻게 써야하나 고민한결과 일본식 덮밥처럼 안섞고 그대로 떠서 사용했는데 건성들이 너무좋아할 겨울 크림 제품... 수분 및 유분 완-벽 여름에는 좀 딥한 감이있는데 겨울 환절기 찰떡
0
Sammie1
43세
여
중성
5
2020.08.18
이렇게 섞어서 바르는 류는 처음 사봤는데 직접 섞어서 사용해서 그런가 신선한 느낌이라 좋네요 향이 일단 수풀향이라 완전 취향이고 에어컨 켜고 잘때 유분막을 살짝 씌워줘서 아침에 피부상태가 좋아요 여름엔 무거운 영양크림 부담스러운데 이건 싱그러운 느낌이라 쓸때마다 기분 좋네요
0
나은우
34세
여
복합성
5
2019.10.28
촉촉함이 저어엉말 오래갑니다 ㅋㅋㅋㅋ 크림중에 손에 꼽는 촉촉함! 수분을 얼굴에 선물해주는 기분에 흡족하게 사용합니다
0
은굥이얏
28세
여
건성
4
2017.06.01
피부가 너무 건조한 악건성인데 네이처솔루션 로션이랑 크림 사용하고 건조한게 싹 없어졌어요.. 지금이라도 찾게 된거에 넘나 감사하며 사용중입니다ㅠㅠ 앞으로도 좋은 제품 많이 만들어주셨음 좋겠어요>_<
0
이빈나
30세
여
건성
4
2017.06.01
극 건성이라 피부가 자주 당기고 화장 뜨는 경우가 많은데 오일이 섞여있어서 그런지 촉촉함이 오래가요! 향도 뭔가 프레쉬돋는 향이라 맘에듬. 이 제품은 처음 사용할 때 스파츌러로 섞는게 꿀잼 포인트인듯
0
금반나
31세
여
민감성
4
2017.06.01
상담원이 적극 추천해줘서 믿고 구입했음 발림성 좋고 순해서 내 피부에 잘 맞는 듯 .. 촉촉함이 오래가는점이 가장 맘에듬 ㅋㅋㅋ
0
쮸혀닁
31세
여
건성
4
2017.06.01
보습력이 대박임!!! 오일층이 포함되어있어서 사용했을 때 수분증발을 막아주는 느낌? 조금 끈적이는 느낌이 있는데 이건 오일제품 종특일 듯..
0
박호란
33세
여
복합성
4
2017.06.01
처음 개봉했을 때 크림층 위에 오일층이 떠 있고, 스파츌러로 두 층을 섞어서 사용하는 제품이에요 ㅋㅋㅋ 뭔가 재미요소가 있어서 좋고 바르고 자면 피부가 탱탱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0
은소라1
29세
여
건성
4
2017.06.01
건조한 계절에 이만한 크림 없습니다. 오일이랑 크림을 섞어서 사용하는 제품인데 섞으면 굉장히 쫀쫀한 제형으로 변하고 촉촉함이 오래 유지됩니다. 추천하는 제품 하지만 여름에는 조금 비추!
0
리뷰 작성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