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나래날꼰
37세
여
복합성
4
2020.12.27
벌써 두통째! 시카크림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했는데...꽤 리치한 감의 시카크림이 겨울철 무척 건조해진 피부를 단단하게 잡아주는 느낌이에요! 시카크림은 아침에 바르면 좋지 않다는데 생각보다 깔끔한 마무리감에 아침에도 발라주고 있어요!
0
자메이카치킨
26세
여
민감성
5
2018.02.10
이거 진짜 좋아요... 더플랜트베이스 제품은 진짜 다 좋아요 ㅠㅠ 리페어크림 스킨케어 마지막에 여드름 부분에 발라주는 방식으로 한달정도 사용해봤는데 진짜 효과 짱입니다😭😭😭😭😭👍👍👍👍👍👍👍👍👍👍👍흉터도 옅어지고 여드름도 빨리 가라앉아요!!!!!!!!!추천드려요!!!!!👍👍👍👍👍
0
오늘처럼만이얍
31세
여
지성
5
2017.06.06
수분부족 지성인데 무루무루버터? 때문인지 건조한게 많이 없어졌어요 여드름 흉터도 많이 없어졌고 그냥 상처에도 효과 있대서 평소에도 상처생기면 그냥 연고처럼 쓰고있습니다ㅋㅋㅋㅋ효과 좋아요
0
콩이맘33
41세
여
지성
4
2017.06.06
예전에 캐시백이벤트 때문에 한번 써봤는데 연고타입이라 그래서 많이 꾸덕하고 유분기있고 그럴줄 알았는데 완전 촉촉하고 피부에도 잘발라져요…바르고 나서 흡수도 잘되는거같아서 좋아요~
0
글리오
32세
여
지성
5
2017.06.06
지성피부에 흉터까지 많아서 재생크림 사용중인데 효과 진짜 좋음!!!!!! 여드름 있는것도 많이 들어가고 흉터가 진짜 많이 옅어졌음!
0
리뷰 작성
AC클리어 매직 리페어 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