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내맘같지않네
28세
여
복합성
1
2019.04.15
좋아하는 유튜버가 쓰는거보고 구매해서 써봤는데.... 쥬시베리였나 암튼 레드로 샀는데 걍 완전 핫핑크고.... 입술에 막 뭐 나서 버림...
0
킄킄킄킄
33세
여
민감성
4
2017.06.29
광고 보고 바로 구입했어요ㅋㅋ 이건 나를 위한 제품인듯! 립 바르기 넘나 귀찮은데 이건 바르고 떼어내면 저녁 세안 할 때까지 남아있어요ㅋㅋㄱ 나름 촉촉한데 전 립밤 바르긴해요 떼어낼때 좀 아프긴 한데...희열ㅋㅋㅋ완전 존좋템인듯 해요
0
Alicealoha
41세
여
지성
4
2017.06.16
선물받아서 사용해봤어요 전 화장 한번 하면 밤까지 수정 안하는 스타일이라서 친구들이 입술좀 바르고 다니라고 뭐라고 하더니 결국 타투를 사줬네요, 암튼, 한번 바르고 떼어내면 지속력은 진짜 오래 가는것 같아요 발색도 잘 나오고 다 좋은데 굳는데 생각보다 오래 걸리고 향이 좋은 향은 아닌듯.. 암튼 가성비는 굳!! 향에 민감하신 분들은 조금 불편하실 수도 있어요
0
리뷰 작성
체인지핏 립타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