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좋은점을 꼽자면
-구성도
너무 좋아요.......
-브러쉬
브라쉬가 작지만 효율적이에요
-색감
세 가지 색상이 장 어울려서 전 갠적으로 최애하는 제품이에요
-쉐딩 용
코 쉐딩에 너무 좋더라구요
🤔안좋은점을 꼽자면
-세번째 크림형
잘 뭉쳐서 이간 별로 더라구요...
🤗사용 추천 방법
-왼쪽에서 부터 1은 눈썹 앞머리에 2번은 전체적인 모양틀 색칠 3번응 눈썹결 정리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_제 의견 입니다
많은 분들 의견 보시고 결정하시길 바라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