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앟게 되기도 하는데 제 기준에서는 바르면 보송한 느낌이긴 하지만 그만큼 많이 뜨기도 해서 아쉬웠어요 그래서 사두고 별로 바르지는 못했던 제품이에요 근데 전 냄새는 좋았고 크림의 색이 민트색이어서 붉은기를 살짝 가려주지 않을까 싶었어요 이 제품은 그래서 많이 지성이신 분들에게만 맞지 않을까 싶어요
#마요 지성용이라서 촉촉하게 톤업이 되지는 않고요. 뽀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입니다. 그런데 각질관리 잘 하신 상태에서 바르세요. 안 그럼 내 얼굴에 각질이 어디있는가 여실히 보여줄겁니다. 땀 많이 흘리면 지워지기도 하고 다크닝도 조금 있는 듯 합니다. 가까운데 나갈 때 바르고 나가시는 게 더 좋겠습니다.
제가 성장기라서 트러블이 뿜뿜 할때여서 조금이라도 자극을 주면 바로 트러블이 났는데 이 제품을 사용 하면서 한번도 트러블이 난적이 없었고 다 사용 하면 재구매 할 생각이 있습니다.
용돈을 적게 받는 저에겐 비싼 가격이었지만 사용한 후 이 가격이면 비싼게 아니라는 생각이 든 제품 입니다.
픽스가 빨리되어서 덧바르거나, 두드리거나, 도구를 사용하면 밀려요. 저는 적당량 손등에 덜어서 한부위씩 빠르게 펴발라서 써요!
물에는 사르르 씻기는데 땀에는 웬만하면 안지워져요.
땀이 나서 지워지기보단 땀을 닦으면서 지워지는 느낌.. 땀티슈 살짝 얹어서 흡수시키는 정돈 괜찮습니다!
여름에는 잘 쓰긴 했는데 어느순간 다 없어져있더라구용 ㅠㅠ 근데 좀 건조하고 추워지니까 지속력이 아침 8시에서 새벽 3시까지 가요!! 대박! 3시도 제가 그때 세수해서 없어진거에요 ㅋㅋ
대신 여름이랑 똑같이 기초하고 쓰면 각질부각되고 밀리고 떠요ㅠㅠ 첨엔 건조한데 나중엔 기름폭발..
그랬는데 기초에 앰플 추가하니까 깔끔하게 발리고 지속력도 오래가네요. 유수분 밸런스가 잡혀서 그러는지 유분도 적당히 분비돼요.
tmi지만 폭염때문에 변질됐을까바 재구매 하려는데 지금 너무 고민이에여 두 버전 중에 뭘살지
진짜 자연스럽게 뽀샤시하게 하얘지고 바른 직후에는 진짜 뽀송하고 좋아요 근데 일단 지속력면에서 너무 아쉽고 얼굴에 물기 있는채로 바르거나 하면 뭐가 때처럼 밀립니다 그래도 이거 외엔 딱히 단점이 없어요 사용감도 나름 괜찮고 미백 기능도 좋아요 근데 1시간 있으면 파우더를 발라도 날아가버려용 단독으로 쓸땐 계속 덧발라줘야됩니당ㅠㅠ
학생이라 미백크림 찾고있었는데 딱 발☆견☆
▷제품 질
별로 기대 안하고 샀는데 생각보다 너무 촉촉하고
너무 끈적거리지고 않고 적당한 쫀쫀함(?)
음 탄력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했죠 ㅋㅋㅋㅋㅋㅋㅋ
▷BUT
근데 적당히 발라야 해요. 과하게 바르다가 얼굴이 흰색 도화지가 될 수도 있어요.
▷지속력
지속력은 나름 나쁘지 않았던 것같아요 아침에 바르고 점심쯤?까지는/ 지속력을 높이고 싶다면 이거랑 쿠션이랑 같이 바르면 조금 더 오래 가더라구요..!
▷미백효과
이건 조금만 발라도 확 환해지고 촉촉한 편이었고 그래도 너무 광나는 제품은 아닌터라 제 피부에는
정말 딱 좋았어요 ㅎㅎ
▷ 트러블 유무
딱히 트러블 같은 것도 잘 생기지 않았고 만족했던 제품인듯해요.
▷용량
용량도 앵간한듯 ㅎ 나쁘지 않아요 그야말로 가성비 굿굿!
미백크림 찾으시는 학생분들이 쓰기엔 괜찮은 제품인듯해요. 모두 지르러갑죠!!@@@@!!💕
친구가 다른 아이를 쓰고 있는데 좋다는 말에
화장하기도 귀찮고 해서 나도 한번 사볼까하고
사러갔는데 건성이지만 매트한걸 좋아해서
손등 발색휴 이 아이로 데려왔는데 잘못 데리고 온거 같아요ㅠ
처음에 그냥 스패출러로 떠서 손등에 올린후 손가락으로 얼굴에 분포후 손으로 찹찹 발랐는데
빨리 픽이 되는지 다 뜨거 밀리고 뭉치고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스패출러로 진짜 조금씩떠서 얼굴에 올리니까 밀리고 뭉치는거는 사라졌는데 어마어마하게 떠요....
지금은 로션이나 수분크림이랑 섞어서 사용 중입니다
제가 원래 뭐를 바르고 뾰루지가 잘 안나고 민감성이 아니라서 그냥 아무거나 괜찮아 보이는 제품을 썼는데 저는 여드름이 한번도 안 낫었어요. 근데 이거는 쓰고 뾰루지가 나서 별로였고 되게 하얗게 되서 별로였어요.근데 제 친구는 진짜 좋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지속력은 진짜 좋아요.
한 두달 정도 사용해보았는데 #무난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스킨케어 다 끝나고 쿠션바르기 전에 이 크림 써주는데요 확실히 #피부가 #뽀애지고 수분정도까지는 잘 모르겠어요 스킨케어할때 광도는게 조금 사라지는 정도?에요 손으로 바른 것보단 #퍼프를 쓰는게 좋을거 같아요
지성피부라 이 제품으로 구입! 화장하기는 싫고 그냥 나가긴뭐해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좋았다. 일단 바른후엔 좀 매트해지기 때문에 기초케어를 잘 해야하고, 바를때도 조금씩 덜어서 펴발라 주면됨! 많이 바르면 얼굴에 허연 자국을 남기니 주의..ㅋㅋ 톤업 효과는 확실히 있어서 이 제품바르고 나가면 화장 한줄안다. 장단점이 있겠지만 일단 비비로 답답하게 피부를 안가려도 된다는 게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