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벼르
35세
여
복합성
4
2017.05.24
내용물이 핑크빛 살색?? 약간의 톤업 효과 있고 오휘 선 제품에서 나는 특유의 향기로운 냄새도 좋구요. 피부에 찰떡 같이 붙는 느낌이에요. 그래서 파운데이션을 바르면 밀착이 잘 되요. 바르면 유분기가 좀 돌아 티존에 유분이 많은 저는 번들거리더라구요.
0
리뷰 작성
선 마스터 인피니트 [SPF50+/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