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구아바 색인데
내 입술이 너무너무 자연스러워서 많이 쓰지는 않았다
근데 선 생기는 틴트 위에 바르면 선도 없애주고 색도 더 예뻐지고 너무너무 예쁘다♡♡이 방법 알고나서 다른 립 바르고 그 위에 맨날 바른다 건조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부답스럽고 글로시하게 촉촉한것도 아니도 적당한 촉촉함이다!짱짱맨!!
이거 외않사? 발색은 자연스럽지 지속력 최고지 양많지!!!!
인기없는게 이해안되요 ㅠㅜ
더치 튤립 쓰는데 진짜 비슷한 가격대 틴트중에 최고의 틴트인것 같아요
색상을 발라보면 오렌지 레드인데 착색되면서 살짝 코랄코랄 해져요!
이건 계속살 틴트!
남자들에게는 이보다더 자연스럽고 지속력 강한틴트 찾기 힘들걸요!
나 청초해~ 한 느낌?ㅎㅎ
비싼틴트 사기 좀 그러면 사기좋은 틴트!
진짜 이건 꼭 사야되요 ㅠㅜㅠㅠㅠㅜㅠㅜ
자연스럽게 붉어짐!
꼭 사요!
첫틴트로쓰기 딱좋음!!!!!
이거 한국에서도 팔던데 왜 유명해지지 않는지... 노이해;;
꼭한번 사세요!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