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호 브라운 사용했었어요!
처음 사용해본 브로우카라!.. 제가 곰손이라 그런거였겠지만(...) 브러쉬가 두꺼워서 쓰는데 잘못 그은적이 반정돜ㅋㅋ 있어욬ㅋㅋㅋㅋ 제품 사진으로 나와서 충분히 아시겠지만... 색은 클래식한 브라운보단 초코브라운같은?.. 좀 붉은 브라운이에요.
개인적으론 그렇게 막 부드럽게 발려나오는 느낌은 아닌거같아요.
브로우카라라 그런것같긴 하지만 이름답게 픽스나 지속력은 굉장히... ㅇ<-< 잘못발랐을때 바르자마자 지우는데도 티슈로 문질러도 자국이 남아욬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