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도비~
33세
여
건성
4
2017.09.21
바디크림 쓰다가 향이 넘 좋아서 핸드크림도 구매했어요. 향은 바디크림 미모시랑 같은데 지속력은 좀 떨어지는 듯한 느낌이에요.일반 보습핸드크림보다 이건 퍼퓸핸드크림이라 서 지속력은 긴 편이고 보습력도 가볍게 사용하기 딱 좋아요. 향이 너무 좋아서 구매했는데 가격대비 용량이 그닥 저렴한 편은 아닌거 같아요. 30미리라 그런지 보통 샘 플로 받는 크기정도!
0
뮤트한노른자
23세
여
복합성
4
2017.08.26
이거 보습력은..그냥 그냥인데 냄새가! 냄새가 너무 좋다💕 달달하고 전혀 무겁지 않은냄새! 이 향으로 바디도 있으면 써보고싶은 냄새다. 가을 겨울 봄에 쓰기보다는 꼭! 여름에 쓰면 좋은 냄새! 밝고 정말 달달한향! 달달한향 싫어하는 분들은 이거 쓰지마세요..
0
꼬끼요
45세
여
복합성
4
2017.07.20
사은품 금액이 애매하게 모자라서 그냥 질렀는 데 의외로 괜찮네요 보습력도 좋고 일단 향이 참 맘에 드네요. 끈적거리지도 않아서가방에 가지고 다니면서 써요. 가격도 괜찮고 품질도 괜찮네요 매끄러운 느낌이 좋아요
0
리뷰 작성
그린티 미모사 핸드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