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물밤 [SPF30/PA++]
지속력이 떨어져요
5개
아루봄이
35세
여
복합성
5
2021.03.29
좋아요 요즘같이 마스크많이쓸때 화장하면 다으고 뾰루지 올라고해서 이걸로 바르는데 뾰루지도 안나고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죄서 좋아요 지속력은 쫌 그런데 점심밥먹고 수정하면 하루종일 피부표현 괜찮아요 지속력빼고는 다 마음에 들어요
0
저스틴비버
27세
여
지성
1
2019.01.13
‘물’밤이라 그런지 다크닝이 진짜 심하고 무너짐도 심해요 일반 톤업 쿠션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이거 바르고 알바했다가 쪽팔려 죽는 줄 알았어요ㅠㅠ 가뜩이나 올리브영 알반데...🤬
1
신은비
25세
여
복합성
3
2018.01.28
가격대비 좋았어요 자연스럽기도한데 너무 빨리써져요
0
아롱코
29세
여
지성
2
2018.01.13
톤업용임 커버력0 쓰다보면 먼지겁나 달라붙고 더러움 지속력쓰레기 한시간지나면 얼굴에 유전터짐 화장하기싫을때 바를라고 샀는데 이거바르기싫어짐 촉촉한지도 잘 모르겠음 이거바르고 노세범같은 파우더바르면 한 세시간 가는듯
0
파라다
43세
여
민감성
3
2017.12.11
바르기편하고 색도 괜찮은데 지속력이 짧고 잘 지워져요~ 두개 한꺼번에 샀는데ᆢ음 그저그러네요 무난무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