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딱 쌩얼 메이크업에 하기 딱 좋은 제품이에요
다들 톤업쿠션 잘못쓰면 너무 떡지거나 아님 너무 건조해서 못쓰시는 분들 많으시잖아요
이건 그냥 밤을 묻혀내고 얼굴에 공기 많이 들어가게 찹찹 두드리시면서 발라주시면 완전 예쁘게 발려요
그리고 일단 피부표현이 너무너무 예쁩니다..ㅠㅠ 정말 예쁜 핑크빛으로 만들어줘요..ㅠㅠ 꼭 쓰세요! 이거 재구매 네번쨉니다!
친구가 생일선물로 사줘서 써봤어요~~! 여기 댓글들처럼 커버력은 진짜0 ㅋㅋㅋ제로고, 톤업만 시켜줍니다 처음딱 바를땐 응? 색깔이? 하는데 시간조금지나면 자연스럽게 톤업돼요ㅎ_ㅎ 생얼에도 기초바르고 바르면 자연스럽게 하얘집니당 좋아요~~근데 아무래도 밤이라서 지저분해지는것도있고, 지금있는 건 다 쓰겠지만 뭔가 다시 사진 않을거같아용 쏘쏘!
생얼 위에 살짝 올리려고 구입했습니다. (하지만 얼굴- 목 부분의 화사함 갭을 메우기 위해 목 까지 바르게 되는 제품...)
이거 쓴 날은 남친이 화장 안 해도 예쁘다며 화장하지 말라고 (미안해 사기쳐서...) 하곤 했어요. 피부가 답답하지 않고 적당히 화사해져서 만족합니다.
아! 제 피부는 유분이 좀 있는 편이라 내장 퍼프로 쓰면 광이 과하고 기름진 느낌이었어요. 웨지 퍼프를 사용하니 괜찮았습니다. (다만 양이 팍팍 줄어드는 게 보여서 맘 아픔...)
원가 재구매는 조금 망설여지고, 할인하면 재구매의사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