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정말 사세요!!!
쿠*에서 9900원 주고샀는데 진짜 혜자에요.
피부에 잡티가 없으신분 톤업을 원하시는분
피부에 잡티가 있어도 난 톤업만 되도 좋아 하시는 분
진짜 사세요!
넘 좋아요^^ 애기피부같이 촉촉해요~
넘 좋아요♡ 사랑하게 될 것 같아요
톤업도 잘되고 촉촉해서 건조한 요즘 날씨에 딱!
뽀송하게 하고싶다면 그 위에 파우더 살짝씩 톡톡하면 되요^^
넘 잘 산 제품이에요. 어떨까 살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들 꼭 사세요^^강추!
자연스러운 톤업에는 딱 좋은 거 같아요. 파운데이션이나 비비크림같은 기능은 제로에 가까워 베이스로 사용하셔야 될 것 같아요. 단품으로 바르기엔 피부 좋은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한 아이템인 거 같아요. 저는 집앞에 잠깐 잠깐 나갈 때만 사용했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저한테는 별로였어요. 모공을 막는 건지 트러블이 자꾸 올라와서 일주일정도 사용하다가 말았어요.
한스킨 핑크크림이... 밤 형태로 나온건데
엄청 홍보하고 자연스럽게 분홍빛으로 톤업도 되고 자외선차단 기능도 있어서 편하게 집앞 외출시나 파데전 베이스로 사용하려고 샀는데여~
흠... 시원한 느낌은 있는데 수분이 많은지는 모르겠고 발림성도 없는거같고 제가 기대를 너무한건지 모르겠는데 톤업 기능도 그닥.. 자연스럽지않고
전 정말 비추네여~ 그냥 엄마줬어요...
친구가 생일선물로 사줘서 써봤어요~~! 여기 댓글들처럼 커버력은 진짜0 ㅋㅋㅋ제로고, 톤업만 시켜줍니다 처음딱 바를땐 응? 색깔이? 하는데 시간조금지나면 자연스럽게 톤업돼요ㅎ_ㅎ 생얼에도 기초바르고 바르면 자연스럽게 하얘집니당 좋아요~~근데 아무래도 밤이라서 지저분해지는것도있고, 지금있는 건 다 쓰겠지만 뭔가 다시 사진 않을거같아용 쏘쏘!
이거 ㅎㅏ나만 쓰면 좀 얼굴이 하얘지는 느낌이라서 저는 메베처럼 파데 전에 쓰고 있어용!!!! 이렇게 사용하니까 뭔가 스트로빙효과가 있는 느낌..?! 얼굴 뽀얗게 톤업되는 거 좋아하는 분들은 그냥 단독으로 쓰시면 될 거 같고, 저처럼 그런건 좀 부담스럽다 싶으신 분들은 파데나 쿠션 사용 전에 간단하게 톤코렉팅이나 메베 용도로 쓰시면 조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