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팝 뽀송뽀송 비비크림 [SPF30/PA++]
최신 순
eunlongo
픽플
27세
여
복합성
가을웜톤
4
2024.07.07
가성비 괜찮은 제품이에요 제가 엄청 글로우한 파운데이션이 있어서 어떻게 처치하면 좋을까 하다가 매트한 비비 있길래 글로우랑 같이 구매했거든요 근데 섞어서 사용해 주니까 피부에 파데, 비비 장점만 올라와서 너무 괜찮더라구요 저는 추천드려요!
0
진심인여자
20세
여
복합성
3
2020.08.26
제가 중학새일때 샀던것인데 진짜 완전 별루에요 선크림역할은 하나도 안되고요 얼굴에 트러블이 많이 나더라고요 냄새도 너무 인공적인 냄새가 나고요ㅜㅜㅠ 그래도 가성비 적으로는 괜찮은데 바르실꺼면 이거 하나만 바르시고 컨실러랑은 같이 바르는 것은 별로 추천드리지않을께요 하지만 뽀송하게는 연출이 되서 너무 좋았어요! 건성들에게는 살짝 건조하실수도 있는데 지성이신분들에게는 가장 좋으실 것 같네요ㅎㅎㅎ
0
땅콩이라네
20세
여
민감성
3
2018.04.12
가성비는 좋은데 발링성이 딱히..썩 추천하고 싶진 않네요ㅠ
0
마이데일리
24세
여
건성
3
2018.01.18
제가 건성이지만 확! 커버되는 걸 좋아해서 이거 사봤거든요.엄청 뽀송뽀송해서 뭔가 기초를 탄탄히 해도 이마쪽이나 코옆이 떠서 겨울보다는 여름에 쓰는 제품인 것 같아요.그냥 손으로 바르는 것보다 물에 적신 퍼프를 이용해서 바르는 게 훨씬 밀착력이 올라가요.
1
리뷰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