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색감이 그렇게예뻐오 ㅠㅠㅠㅠㅠ 핑크빛인데 화사한데 구렇게 하얗지도 않구 ㅠㅠㅠㅠㅠㅠㅠㅠ 저 그렇게 하얀편 아닌데도 1호가 정말 잘 맞아오 !!! 너무예뻐요 색감 ㅠㅠㅠㅠㅠㅠ 군데 커버력은그냥 그렇구 절대로 피부에 젤먼저 올리지마세요!! 무너짐이 쩔거든요,,, 저것만 아침에 바르고나갓다가 손댈수없을정도로 무너져있어서 ㄹㅇ 빡챴지만 메이크업베이스 바르고 살짝 올랴주먄 그렇게 고정이 잘되고 오래가용 ㅎㅎㅎ 근데 전 수정용으로 더 잘 맞는거같아요 ! 쿠션유목민치고 꽤나 오랫동안 사용중임미당 고민중이라면 한번 사보세요 후회하진않을거에용 아 그리고 촉촉하긴 처음에 되게 촉촉하구요 약간 밀착력이 많이 떨어져서 파우더처리 좀 해조야대여 !! 촉촉한거에비해서는 커버력이 괜찮구용 ! 여드름자국이좀잇는데 얼추 가려져용 !! 참고로저는 세일할때사서 리필까지 16000원에삿지만 퍼프가 안들어잇더라구요?? 참고하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