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윤조마스크는 처음 사용해 보았습니다.
제가 샤워후에 피부가 심하게 건조한데요.
윤조마스크가 보습에는 탁월한것 같아요.
마스크를 쓰고 나면 에센스가 빠르게 흡수되고 피부가 빠르게 보들보들하면서 촉촉해지네요.
😁향 :
향은 한방 냄새와 풀냄새가 합친 향같아요.
한방냄새가 나면서도 풀향같은 시원한 향이 납니다. 개인적으로 향긋하고 좋았습니다.
😍보습력:
마스크 사용후 보습력이 뛰어나요.
바로 피부에 채워주는 보습력이 매우 좋고 빠르게 흡수됩니다.
피부가 당기지 않고 촉촉합니다.
피부가 편안해지고 트러블이 없어요.
😁시트:
시트가 너무 얇지 않아서 피부에 밀착하여 붙이기가 쉽고 보호 망시트가 있어서 떼기 쉽게 되어있습니다.
피부에 수분을 가득 채워주고, 건조함을 없애주는 촉촉한 윤조마스크 입니다.
#대한민국브랜드만세
이 리뷰는 2020.03.07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