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우픽 후기에 홀려 4시리즈 써 보고 진짜 좋길래 겨울 브라이트인 제 원래 톤에 맞는 2시리즈도 결국 구매하게 됐습니다! 같은 라인 틴트라서 질감이며 밀착감 모두 같긴 하지만 한가지 아쉬운 점은 아무래도 2시리즈 색상들이 형광이라서 그런지 다른 시리즈에서 못 느낀 얼룩덜룩한 착색을 느꼈어요... 삐아도 형광은 어쩔 수 없나 봐요 ㅜ
구입하여 사용한 색상
☆ 08 시강주의
: 정말 정석의 푸시아 핑크! 겨울 브라이트들은 무조건 사수해야 할 색상입니다.
☆ 10 홀림주의
: 시강주의보다는 조금 더 낮은 명도를 가진 핫핑크입니다! 시강주의랑 비교하면 상대적으로 색상은 따뜻해보이지만 그래도 여전히 푸른끼 낭낭한 핑크입니다. 저에겐 착붙은 아니었고 겨울 딥톤이 바르면 좋을 색이었어요.
이 리뷰는 2018.07.26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