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슬이가 너무 너무 심해서 구매했었다. 향은 민트향. 바르기 편하게 스틱으로 되어있음. 잔머리 고정력은 괜찮았지만 왁스 특유의 끈적함이 손이 안 가게 만든다. 제대로 고정하려면 떡칠해야해서 머리 며칠 안감은것 처럼 보인다. 그냥 머리 올백으로 묶었을때나 중요한 날에 잔머리 고정용으론 괜찮을 것 같다.
밤에 감고 자면 아침에 머리카락이 푸 해서 정돈이 안되는데 빗질해주고 일부분만 이걸로 가볍게 슥슥 쓰다듬어주면 뻑뻑하고 손에 묻혀야되는 다른 스타일링제가 필요 없이 단정하게 정리됩니다.
휴대하기 좋은 자그마한 크기라서 더 맘에 듭니다.
조금 과하면 기름져 보일 수도 있긴합니다만 젤이나 왁스보다는 자연스럽습니다.
업무중에 항상 망핀을 하고 있어야되는 직장 동료들에게도 선물해주고 싶습니다.
이거 진짜 물건임!! 서프라이즈 어플 보고 추천하기도 하고 50퍼 세일하길래 샀는데.. 정말 잘산듯!
잔머리가 너무 많고 뿔난 것처럼 일자로 서 있을 때가 자주 있는데 그때마다 스프레이 뿌리기는 귀찮고 핀으로 고정하기도 그렇고.. 그럴 때 이걸로 스윽스윽 해주면 잠잠해짐ㅎㅎ
너무 많이 바르면 떡지는건 어쩔 수 없지만 양 조절만 잘하면 되는거니까.ㅎㅎ 사이즈도 작아서 파우치에 매일 들고다니기도 편함!!
네이처에서 숨은 보물을 찾은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