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보다마자 겨울에 코트입고, 머플러 흰색으로 두르고, 볼에 살포시 홍조띤듯 바르면 이쁘겠다! 라고 생각하고 샀는데,, 이쁩니다, 다만 양조절이 조금 힘들고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하기에는 조금 부담스럽다는게 단점이지요,, 양조절해서,언더라인에 섀도우로 쓰기도 좋아서 저는 막 섞어서 바르고 있어요! 이런컬러는 구하기도 잘 내주지도 않는컬러라서 소장가치 있다고 생각해요!~~
무스형태로 레드 블러셔 있긴하지만 표면에 먼지가 좀 달라붙어서 가루가 있었음 좋겠다 싶어서 장만했어요
빨간색이 엄청 눈에 팍 박히니 너무 뽐뿌가 오는 색이지만 립 말곤 거의 안쓰는 색ㅠ 그래도 코덕은 레드에 매료됐다❤
그렇다보니 소량의 소량을 써서 정말 안닳는 느낌...ㅎ 이렇게하면 죽는날까지 힛팬 못볼것같아서 집에서 혼자 화장놀이하면서 푹푹 써요
확실히 발색이 강하니 고르게 발라지진 않아요ㅠ
그래도 색이 이쁘니... 만족할렵니다🥲
얼루어링 컬러 구매했고 밝은 21호 쿨톤으로 추정되는 피부입니다!
일단 굉장히 하드한 타입이라 가루날림이 없구요 발색은 색상자체가 굉장히 강하기때문에 엄청 진하게 잘됩니다. 소량으로도 강하게 발색되는게 장점이자 단점이기 때문에 양조절에 굉장히 신경쓰셔야하구요 작고 훌렁훌렁한 브러쉬를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ㅎㅎ
아무튼 얼루어링컬러는 차가운 체리핑크 베이스의 비비드한 레드컬러인데 브러쉬를 이용해서 바르면 체리핑크컬러 정도로 발색됩니다 저는 주로 흰끼 많이도는 블러셔(더페 플럼쿠션이나 에뛰드 쿠키블러셔 딸기슈)를 넓게바르고 눈동자 바로밑 중앙에 이걸로 포인트주는걸 좋아해요
아이메이크업을 진하게 하면 안어울리는 스타일이라 블러셔나 립에 포인트를 많이 주는데 그렇게 쓰기 적절합니다.
호불호가 많이 갈릴 스타일이고 질이 뛰어난 제품은 아니지만 컬러가 독특하니 기존 로드샵에 많지 않은 컬러라 쏘쏘 드립니다~
얼루어링 사용
찐빨강인데 펴바르면 체리레드느낌이라 쿨톤분들 추천이용
근데 색이 진한만큼 고르게 바를수가 없고 뭉쳐요ㅠㅠ 블렌딩이 너무나도 어려운 블러셔,,,
파우더 브러쉬로도 발라봤지만 살짝만 터치해도 불타는 고구마가 돼버려서 양조절이 너무 어렵더라고요
그래도 색상은 너무 예쁘고 시중에 흔히 없는 색상이라 소장가치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색상이 너무 진해서 약간의 착색도 되고 바르기가 넘나 힘들어서 단독사용은 무리고 연한 블러셔를 베이스로 바르고 이걸 위에 올려서 발라야해용ㅠㅠ
브러쉬에 양을 조금 해서 펴 바르면 아주 예쁜 발그레한 볼이 완성됩니다.
하지만 쓰면 쓸수록 점점 블러셔에 막이 생기듯 브러쉬에 묻어남이 적어지고, 안 묻어날 때도 있습니다.
또한, 블러셔가 많이 뻑뻑한 느낌으로 가끔 볼에 펴 바르기가 안되어, 볼에 처음 브러쉬가 닿은 부분만 진하게 발색되기도 해서 조금 아쉬운 제품입니다.
발색이 정말 정말 잘 안됩니다 다이소 3000원짜리 브러쉬 쓰는데 그 브러쉬로 몇십번 벅벅벅 긁어서 해도 은은하게 발색되구요 장점은 가루날림이 없고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레드블러셔를 바를수 있다는거..? 근데 전 블러셔 진하게 바르는걸 좋아하는데다가 발색이 잘 안되서 바르기 힘들어서 자주 안써요ㅠ
저는 퓨리티레드를 샀어요!
얼루어링보다 웜하길래 샀는데 파워웜톤한테는 이것도 핑크색처럼 보여요...그리고 발색이 그냥 안돼요 ㅎ 블러셔가 너무 단단해서 브러쉬도 빳빳한걸 써야하고 빳빳한 브러쉬로 하니까 베이스 그냥 벗겨지고... 발색이 진짜 선명하게 잘 올라가긴 해요 진한 색이니까. 근데 너무 얼룩덜룩하게 발려요. 이해해요 진한색은 얼룩덜룩한거 근데 이거는 도가 지나친거같아요...
아 그리고 최대 단점이 블러셔가 아무리 깨끗한 손, 브러쉬로 발색을 해도 표면 위에서 자기들끼리 뭉쳐서 그뒤로는 아무리 문질러도 더럽게 안묻어나와요...ㅂㄷㅂㄷ
좀 다홍레드?로 블러셔포인트 메컵 원하시면 이거말고 더샘의 캐롯레드나 퍼시몬 주스 사세요...
[ #퓨리티레드 ]
한참 레드 블러셔에 꼿혀서 샀다가 처박템이 되어버린 블러셔
자연스러운 레드보다는 살짝 핑키한 느낌이 있어서 숙취레드에 가까움
얼루어링은 이것보다 쿨한 느낌 더 들어가고 핑크레드급이라 퓨리티레드를 샀는데 막상 얼굴 위에 올리니 손등보다 핑크끼 엄청 뱉어냄
시간 지나면서 유분 먹고 핑크끼 뿜어냄
인주가 팬만 보면 빨갛지만 막상 소량 찍어서 번지게하면 분홍빛 확 올라오는것과 같아서 좀 실망함
발색은 잘 되는편인데 가루날림이 심함
브러쉬 사용하면 얼룩덜룩하고 양 조절이 힘들어서 퍼프 사용이 나음
퍼프로 소량 쓱 하고나서 얼굴에 톡 톡, 가볍게 문질러야 이쁘게 발색됨
지금 구매한지 지금 2년정도 지나긴 했는데 구매 5개월차쯤 화장놀이한다고 꺼냈는데 몇번 사용하지도 않은 블러셔가 수분이 빠르게 날라가서 되게 퍽퍽해졌음 마른 크레파스 느낌?
그래서 가루날림 더 심해짐 당시에 화장놀이템으로도 못 쓰겠다 싶어서 화장품 박스로 직행
이게 19년쯤에 단종되었을탠데 레드 블러셔에 대한 취향이 확고하거나 블러셔 컬렉터가 아닌 이상 단종사냥 비추합니다..
얼루어링이랑 퓨리티 레드 둘다 있는데, 색깔은 우선 너무 예뻐요!! 얼루어링은 차가운 빨강, 퓨리티 레드는 따뜻한 빨강색임. 디자인도 너무너무 예쁜데, 블러셔 질 자체는 좀 별로입니다.. 너무 단단해서 웬만한 부드러운 브러쉬로는 안갈려요. 살짝 뭍혀서 써도 발색이 너무 세고 얼룩덜룩하게 나와요ㅜ
레드 블러셔 치고는 발색이 안 되는 편이지만 그래도 양조절 잘 하셔야 돼용! 볼에 올리면 살짝 핑크색이 되더라구요 ㅠ 그래도 예쁘고 생기 있어 보여서 종종 씁니다
+ 근데 이거 산지 막 그렇게 얼마 안 되었는데 다 굳어버려서 사용을 못하겠어요... 그래서 버렸네요ㅠㅠㅠㅠ
엄청 딱딱한 제형이라 가루날림이 심할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가루날림은 적은 신기한 블러셔.
색상은 어떻게 이렇게 뽑았나 싶은 딱 레드의 정석 느낌인데
얼루어링은 쿨톤레드의 정석, 퓨리티레드는 웜톤 레드의 정석 느낌.
얼루어링은 푸른빛이 좀 돌고 퓨리티 레드는 노란빛이 살짝 돈다.
얼루어링은 약간 루비우가 생각나는 색상임.
이런 크레파스 같은 걸 누가 바르냐며 매일 욕하다가도
그래 내가 바른다하고 집어드는 루비우 색상성애자로써
인간 루비우(?)가 되어보겠다며 루비우랑 같이 발라야지~
하고 얼루어링을 구매했는데 웬열.. 루비우 이어 애증템 등극^^
하 진짜 색상은 예쁜데.. 뭉침...얼룩짐....ㅎ
굉장한 고발색에 뭉침이 심한 블러셔라서 공들여 발라야함.
급할 때 급하게 막 바르다가 약속 미룬 경험있어요ㅎㅎ
나중에 혹시 피카츄 메이크업 하게 된다면 또 막 바를거임ㅎㅎ
대신 브러쉬로 살살 쓸어서 손에 양조절해주고 볼에 올려주면 대!존!예!
그래서 이건 평소 학교나 알바 갈 때는 손이 잘 안가고
시간 널널할 때는 무조건 쓰는 애증템.
발색력은 최고.
빨간 수채화 발색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조심조심 완전 힘빼고 겹겹히 조금씩 올려야함
스킬부족한 분들이 사용하다가는 폭망.
얼룩지기쉽고. 지져분하게 올라가는 경우가 많음.
밝은 피부톤만들고 여리게 올리면 정말 이쁜 블러셔
스킬자분들에게는 추천.
* 팁: 얼룩지기 쉽고 파운데이션 위에 블러셔 올리면 수정도 어렵기 때문에 피부 스킨케어 끝낸후에 먼저 블러셔 깔고 그 위에 파운데이션 올리면 실패할경우 많이 줄어듬. (파운데이션은 묽은 리퀴드 겹겹히 올려서 색 조절하는걸 추천)
#마요
퓨리티레드컬러 구매했습니다!! 색은 진짜 예쁜데 바르기 힘든 제형이에요ㅜㅜ 스펀지로 바르면 너무 진하게 돼서 브러쉬로 바르면 뭉치고 얼룩덜룩하게 발리고 발색이 잘 안돼요.. 그리고 몇번쓰니까 왜인지는 모르겠는데 블러셔표면이 하얗게되면서 발색이 더 안나오네요... 다른브렌드 레드블러셔 찾아봐야겠어요ㅠ
#ALLURING
가로수길 갔다가 홀린듯 들어간 쓰리씨이..
그리고 20퍼? 할인 하길래 홀린듯 산 블러셔..
전부터 쌩 레드 정직 레드 블러셔 사고팠는데
가장 생각했던 리얼 레드 컬러 같아서 샀담
약간 폭신한?
제형이라 손가락으로 톡톡 바르는 줄 알았는데
직원 언닌 브러쉬로 바르라 하셨담 ㅇㅅㅇ
그래두 매장에서 손가락으로 톡톡 발라보니
사과같고 발그레 홍조같고 짱 예뻤당
브러쉬로 바르면 발색이 꽤 진한 편!
눈으로 보기에 브러쉬에 별로 많이 안 묻은 것 같아서
볼에 여러번 올려줬는데 너무 빨개서 깜짝놀람..
발색 꽤 센 제품이라 연하게 톡톡 양조절 잘해야함!
아무튼 레드립에 잘 어울리고
맑은 리얼 빨강이라 너모 예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