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사쿠쨩
34세
여
건성
3
2020.05.24
음... 그럭저럭 쓸만한 편인데 원하는 발색이 나려면 너무 많이 브러쉬에 묻혀야해서 힘들어요.. 가격도 발색이나 이런거에 비해 조금 비싼감도 있는거같아요ㅠㅠ 좋긴한데 아쉬운 느낌이 들어요!
0
른냥
32세
여
복합성
3
2020.05.23
저는 양은 많다고 느꼈지만 발색이 너무너무 약해요 한지도 모를정도라고 느껴요
0
까별
43세
여
복합성
4
2019.03.13
음영 이크업할 때 아이섀도우로 사용해도 손색없고~ 너무 붉지도 노랗지도 않고 약간의 그레이, 카키빛이 돌아서 피부톤과 잘 어울려져서 자연스러워요 발색도 강하지 않아서 코쉐딩도 자연스럽게 된다는게 큰 장점이예요 그치만 가격에 비해 양이 적은 것 같아요 ㅠㅠ
0
꼬꼬지
31세
여
복합성
5
2018.02.21
설이벤트로 1+1하길래 파운데이션이랑 같이 샀어요. 3가지색 다 섞어서 한번에 칠해줘도되고 , 밝은것부터 어두운순으로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해주듯이 쉐이딩하기 좋아요. 다이소브러쉬로 몇번씩 쓸어도 가루날림 적고. 가격면에서는 로드샵쉐딩제품들보다는 비싼편이지만 원플원이벤트같은거 노려서 친구랑 뿜빠이해서 쓰기엔 괜찮을듯싶어요. 손가락으로 대충슥슥 코쉐딩해도 괜찮아요. 발색진하지않고 연한편이라 초보자들쓰기좋아요.
0
리뷰 작성
스컬프팅 컨투어 쉐이딩 파우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