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shwhscs
29세
여
복합성
3
2020.05.13
그냥 그래요..뭔가를 바르는거에 의미가 있는듯. 딱히 큰 장점이 없어요. 단종될 만 한 것 같네요ㅠ
0
츄럽
45세
여
건성
4
2019.01.14
저녁마다 듬뿍 바르고 자는데 효과를 조금씩 보는 제품임. 가성비 굿
0
리도
35세
여
건성
4
2018.11.02
샘플 받아서 씀. 난 얼굴환해지는거 느꼈음. 그전에 사용하던 미백크림효과 였을수도 있지만ㅋㅋㅋ 그리고 꾸덕한제형은 아니고 조금 촉촉한크림제형. 약간의 보습효과도 있어서 괜춘했음! 샘플링으론 좋은데 가격대가 있어서 사서 쓰진 않을 듯ㅜ
0
차콩러브
40세
여
복합성
4
2018.09.27
미백 크림 찾다가 면세점으로 급하게 사서 써었는데~~ 가볍게 발리면서 보습을 잡아주며 피부가 한층더 밝아진듯한 피부표현이 됩니다~~ 가격대 가 잇어....짱짱 말고 굿굿 줍니다 ㅋㅋ
0
평범한시민
24세
여
복합성
4
2017.12.04
샘플로 좀 많이 받아서 썼는데 괜찮음. 화이트닝 기능시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적당히 뭐 촉촉하고 잘 발림. 굉장히 민감한 편인데 아침저녁으로 좀 사용했는데 얼굴에 트러블이 난다거나 하진 않음. 좋음. 그냥 적당히 편안한 크림? 그렇다고 딱히 6만원 주고 구매할 의사는 없다... 결론은 있으면 쓰고 없다고 굳이 이걸사진 않고. 딱 그 정도?
0
뭉고
57세
여
민감성
3
2017.07.15
세트로 사면서 1+1으러 왔는데 얼굴에 안바르고 샤워 후에 몸에 발랐는데 오~굿입니다. 얼굴에 바르기는 별로에요.
0
몽2이
33세
여
복합성
4
2017.07.09
처음 쓰자마자부터 엌이거좋다 라고 느낌 그냥 느낌. 미백에 효과가 있는지는 아직까지 의문이지만 엄청 촉촉함 고보습크림처럼 무겁지않고 가볍고 산뜻한데도 보습력도 좋고 수분감도 좋아서 재구매 의사 있음
1
helly1220
28세
여
건성
3
2017.06.08
그렇게 화 해진다는 느낌 못 받았고 그냥저냥 쓸만한 크림 문 무난했던 했 던 거 같아요. 수분 감은 꽤 나 괜찮았고 화이트닝 크림의 특유의 허옇게 뜬 백탁 현상은 없었어요. 바르자마자 환해지는 느낌은 없어요.
0
sweetshuna
38세
여
건성
4
2017.04.06
지금 3주정도 사용했나 그런데 확실히 환해졌어요. 아침에 세안하려고 서서 거울보면 얼굴이 환해져있어서 기분좋아져요~ 수분감이 어느정도 있지만 극건성인 저는 약간은 부족해서 수분크림 덧발라요. 지성인 분들이 사용하시면 수분크림까지는 필요없을듯해요~
0
리뷰 작성
화이트젠 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