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크림 바르면 트러블 나서 안쓰다가, 피현정 블로그 보고 샀던 제품이에요.
성분은 좋아서 이거 바르고 트러블은 없었어요. 그러나 여름철에 이 제품 바르고 메이크업 하면 화장이 왜 그렇게 몽글몽글 뭉쳤는지..ㅠㅠ 그 때 생각만 하면 한숨이..
원인도 모르고 여름 내내 뭉치는 화장때문에 스트레스 받다가, 선크림이랑 베이스랑 궁합 안맞아서 그럴 수 있다는 말 듣고 이 선크림 사용 중단했더니 화장 잘 먹더라구요.
피현정 블로그에선 메이크업이랑 잘 맞을 수 있다고 써있던데 아니에요.:( 이 제품 말고 로션처럼 흡수 잘 되는 거 없을까 해서 올리브영 선크림 다 손등에 테스트해보고 식물나라 선크림 샀는데 메이크업도 잘 맞고 너무 잘 쓰고 있습니다. 글로우픽 보니까 선크림 1위네요.
눈시림 있는 엄마께 쓰던 닥터지 선크림 드렸는데 눈시림 없다고 잘 쓰셔요. 군대 간 남동생에게도 선물했는데 무난하게 잘 썼다고합니다.
화장 안하시는 분들, 성분 따지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이 리뷰는 2018.12.17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