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때문에 망설여지지만 재구매 하고싶은 제품입니다!
무기자차임을 몰랐을만큼 촉촉하고 백탁이 심하지 않아요
자외선 차단은 흉터가 옅어질만큼 효과가 확실했고
선크림 안쓰던 제가 이 제품을 쓰며 선크림의 중요성을
알았어요 그래서 더 이제품이 마음에 들어요
제품이 맞지않는다면 피부 트러블 모낭염 등
예민하게 반응하는 피부타입임에도 불구하고 만족이요!
안써봤던 셀퓨전씨나 이제품 두개 고민중이에요 :)
안맞는 분들도 있다고 하니 샘플도 사용해보시고 선택하셔요!!
++)리뉴얼된건지 뭔지 모르겠지만 ㅠㅠ 재구매후에 건조함이 계속 느껴지는건 기분탓일까요 ㅠㅠ 닥터지 제품 다 재구매했는데 처음사용때 만큼 만족도가 높지않네요,,, 쉽게 건조함느끼시는 분들에겐 비추요!
단종이라니,,,겨울에 이상할만큼 화장이 뜨고 화장만하면 푸석해져서 피부염때문인가 고민하며 엄청 스트레스 받았었는데 이것때문이었네요
헤라썬메이트쓰니 하나도 안떠요
이거쓰시며 화장뜨는 분들은 촉촉한 선크림으로 바꾸세요ㅠㅠ 맨얼굴에 이것만 발라도 건조합니다,,,
단종되어 다른 분들이 돈낭비할 일은 없어져서 다행입니다 ㅎ,,
이 리뷰는 2019.11.07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