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선물받아서 처음 써봤는데 좋네요!!
<장점>
✨지속력 - 커버쿠션이라 그런진 몰라도 커버도 굉장히 잘되는 편인데, 지속력도 좋네요!! 아침에 하고 루스파우더 올려놓으면 오전, 오후는 괜찮아요!!
✨촉촉함 - 커버말고 인텐스가 따로 있어서 삭막한 커버쿠션일줄 알았는데 엄청 촉촉하고 광도 많이 나요. 그래서 여름보다는 겨울쿠션에 적합한 쿠션일듯요!
✨커버 - 막 컨실러가 필요없고 그런 정도는 아니지만 붉은기나 작은 잡티는 잘 가려주는 듯 해요! 정말 겨울에 딱 하나만 쓰기 괜찮은 쿠션!! 괜히 아이오페가 아닌듯요 진짜!!
<단점>
💦끈적임 - 촉촉하면 어쩔수 없는 거 같긴 하지만 조금 끈적이고 묻어남도 좀 있어요!!! 하지만 파우더 올려놓으면 굉장히 괜찮습니다.(물론 파우더 올리면 광 포기,,)
💦컬러 - 저는 평소 21호 쓰고 이 쿠션은 21C 썻는데 컬러 자체가 그냥 굉장히 하얘요,, 막 가부키 같을 정도? 시간 지나면 좀 가라앉긴 하지만 처음 딱 발랐을때 진짜 깜짝놀랄정도로 하얘용!! 피부 어둡거나 평소 딱 중간톤이신 분들은 23호 추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