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 후기입니다!]
* 사용할 때 주변인 세명에게도 사용을 권한 후 한 리뷰입니다.
* 저의 경우는 수분 부족형 지성이고, 23호에 가까운 어두운 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머지 두명은 21호)
<장점>
• 촉촉하다 (물광처럼 자연스러운 광이 나지만 다른 제품들처럼 끈적거림은 별로 없었음!)
• 자연스럽다 (23호인데도 둥둥 뜨는거 없이 자연스럽게 어울렸음)
• 밀착력이 좋다
<단점>
• 지속력이 짧다 (금방 사라진다)
• 너무 자연스럽다 (너무 자연스러운 나머지 화장한 티가....그냥 생얼같다)
• 살짝 다크닝 현상이 있었다 (코 옆이나 인중같은 부분들이 시간이 지나면서 거뭇해지는게 보였다)
< 총평 >
촉촉한 제품을 찾고, 수정화장용으로 사용하실 분이라면 한번쯤 사용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제품 광고할때 오로라 광채라고 하던데 실제로 광은 예쁘게 돌아요ㅎㅎ 촉촉함에 비해 끈적임(머리카락 달라붙고..)은 덜한 편이어서 간절기같은 간절기에 쓰기 좋은거같아요! 하지만 단독화장으로는 추천드리지 않아요..촉촉한 제품이어서 그런지 커버나 피부톤 보정,지속력 면에서는 떨어지거든요. 저걸로 단독화장하고 나간날 화장 안한줄 알았다는 소리를 들어서ㅠㅠㅠ수정화장용으로 추천드립니다!
저희 어머니께도 사용을 권해드렸는데 (40대) 전체적으로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커버가 마음에 드셨다고 합니다! 20대인 저는 조금 아쉬움을 느꼈지만 40~50대 분들은 좋아하는 스타일인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나중에 부모님께 선물해드릴 계획입니다ㅎㅎ
촉촉함 ✮✮✮✮✮
끈적임 ✮✮☆☆☆
커버력 ✮✮✮☆☆
지속력 ✮✮☆☆☆
피부톤보정 ✮☆☆☆☆
자연스러움✮✮✮✮☆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