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답게 커버잘되요 기미나 잡티이런거 얼굴에 많이 있어서 짜증났난데 생각보다 잘 가려줘서 만족했어요 컬러는 21호 쿨바닐라 샀는데 색깔도 너무 하얗게 되거나 너무 자연스럽지 않은 딱 중간정도의 색이예요 너무 자연스러우면 화장해도 화장한것같지가 않고 얼굴이 시커먼데 이것도 만족하는 부분이예요 발림성도 좋구 근데 밀착력이 그렇게 좋은거는 아닌것같아요착 달라붙지 않아서 제가 피부가 워낙 안좋다보니요 울틍불퉁해서요 화장이 두껍게 되는것같아요그만큼 커버는 잘되지마능ㅠㅠㅠ 또 지속력도 이만하면 좋구요하지만 수정화장은 5시간에 1번은 해줘야될듯이요 그리고 여드름이나뽀루지는 안났구요 성분도 그렇게 나쁜거는 많이 없어서 안심하고 찍어발랐어요 근데 잡티나 기미에는 이쿠션이 짱인것같아요!!! 근데 가격이 비싸요 아 그리고 용기는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예뻐서 마음에 들구요
이 리뷰는 2019.12.30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