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모가지를 아작낸 너. 만들기 최악인 너.
디피하기 이쁜 녀석 ㅋㅋㅋㅋㅋㅋㅋ
기왕 만들기 힘들면 흰색 빨간색해서 포○볼이라고 이름붙이면 더 잘 나갈텐데 ㅋㅋㅋㅋ자매품인 크리스마스용 네버마인드랑 비슷한 배스밤인데
네버마인드가 좀 더 톡쏘는 레몬>복숭아 향이었다면 얜 복숭아=레몬이랄까.
과일향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강추. 레몬향이 진해서 씻고나면 산뜻하고, 기운나는 효과가 있음. 레몬이나 복숭아향은 신경이 안정되는 에센셜 오일은 아니고 상승효과가 있으니 씻고나서 공부해야 하는 밤이라던가, 할일하기 싫으니 밤늦게 청소해야할 때 쓰는걸 추천할게 ㅋㅋㅋㅋ....다른 모든 배스밤과 같이 피부 보들보들해지는 효과있음. 저 딥은 코코넛 오일이라 보습효과가 다른 밤보다 좋음 버터볼만큼은 아니지만. 대신 청소엔 신경써야함~ 기름링이 남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