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에서 프레시 마스크를 구입하시려고 할 때 피지분비가 고민이다라고 얘기하면 언제나 늘,, 변함없이 컵케익을 추천해주십니다,, 그러나 러쉬덕후로서, 프레시 마스크를 거의 전제품 사용해본 사람으로서 컵케익은 솔직히 비추입니다,,
일단 객관적으로 평가했을 때 피지가 눈에 보일정도로 확연하게 뽑히거나, 억제되지가 않아요,, 오히려 딥 클렌징으로 화이트헤드 뽑아주고, 피지와 모공관리 해주는 기능성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ㅠㅠ
그리고 주관적으로 평가하자면 향이 너무 진해요,, 저는 달달한 향기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컵케익 제형이 너무 되직하다보니까 향이 더 무겁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너무 진하고 달달한 냄새라서 저는 사용할때마다 머리가 아프더라구요,, 😥 게다가 저는 민트와 맞지않아서 오히려 컵케익을 사용하면 울긋불긋해집니당,, (민트가 안맞기때문에 당연히 마스크오브매그너민티는 사용할 엄두조차내지못해요,,)
러쉬의 베스트 프레시 마스크로는
1. 여드름 잠재우기 - 코스메틱 워리어, 카타스트로피 코스메틱 (뷰티 유투버 유트루님이 사용하시고 효과를 많이 보셔서 더욱 유명해졌어용)
2. 피부 진정용 - 비비씨위드, 로지칙스
3. 스크럽 효과 - 러브레터스
4. 화이트닝 효과 - 돈트 룩엣미
5. 탄력/영양 - 새크리드 트루스
등이 있습니당,, 물론 사바사, 닝바닝, 케바케로 개인차는 있겠지만 저는 컵케익 보다는 위에 다섯가지 항목의 팩을 훠어어얼씬 더 추천드리고 싶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