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러는 레드 컬러라 구입했고, 애드버케이트는 입술에 단독으로 바르기는 어려운 브라운 컬러인데 라이너 컬러가 너무 예뻐허 구입했어요. 입술에도 포인트로 쓰긴 하지만 눈 앞꼬리에 포인트 줄 때 쓰고 있는데 반짝임이 너무 예뻐요✨ 발림성 좋고 입술이 편안해요. 근데 양에 비해 용기가 너무 길고 크고 비싸요ㅠㅠ
할인가에 틴트랑 같이 구매 했었어요! 어드벤처러스 사용하고 있는데 색이 정말 예뻐요!.앞뒤로 열리는데 촠촠하고 큰 거랑 조금 더 어두운 컬러에 얇고 매트한게 뒤에 있어요. 사실 막상 발랐을때 두 색의 차이점은 잘 모르겠지만 그냥 놓고 봤을 때 케이스도 고급스러워 보이고 색도 정말 예뻐요! 친구들이 다 뭐 쓰냐고 물어볼 정도로 만족스럽습니다. 세일할 때 사긴 했지만 원가라도 이정도 퀄리티라면 사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