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 니네 이거 홍보 외않헤? 바보야? 그러라고 내가 쉐딩에 돈 쏟아부은줄알아??????
보습력진짜 개짱짱임 파워보습이라고,,,(울컥
오일이래서 산유국인 나는 이걸 써도될까했는데 진짜.. 에센스 넘 .. bbbb
보습력보스에 촉촉하고 트러블 1도안났고요,,,
오일함유되어서 개기름같아보이지만 ㅋㅋㅋ그래도 이거하고나서 한숨 푹자고 일어나면 꿀피부 ㄹㅇ 화장도 잘먹음
환절기 필수템아닙니까 이거?
근데 뚝뚝 떨어지는 에센스 넘 아깝고..ㅠㅠㅠ.. 마스크가 다 못먹은 에센스들... 걍 버려버린 저를 존나게 치고싶고요 진짜 나를 매우 치고싶다 미쳤냐 나새끼야?
이거 에센스 내줘라 내가 진짜 투쿨 돈길만 걷게해줄께,,!,,,!!,,,
지성이라 코코넛오일라인은 좀 기피하지만
그래도 피부 말랑말랑 거리고 좋아유,, 하고나서 말랑말랑 거린 감촉은 진짜 개좋음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