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장점
✧ 향
정말 상큼발랄한 오렌지+귤 냄새예요 킁카 맡을때마다 달콤해서 기분이 좋아지는,,, 인공적인 향도 별로 안 나서 갠적으로 맘에 들어요
✧ 발림성
이걸 발림성..?이라고 해야되나 깔깔 쨌든 몸에 슥삭슥삭 할때마다 거품도 적당히 나고 미끄럽지도 않아서 좋았습니닷 전 넘 미끌거리는거 싫어하거든오 긁적
2. 단점
✧ 양
음 사실 글케 적은양은 아니지만 저한텐 적게 느껴졌어요 왜냐하면 제가 만날 샤워하기도 하고... 한번에 많이 쓰긴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양을 초쿰 늘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꾸벅쓰
✧ 지속력
향이 딱 샤워끝나고 몸 닦으면 사라져요 띠용,, 저만 이런건가요 허허 향 지속력 좀 늘려주셨으면 좋겠어요 넘 미세하다
3. 꿀팁
전 펌핑형식으로 돼있는걸 사거든요? 그래서 이거 걍 3번정도 펌핑하면 딱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