콧물스킨이라 그런가 얘 하나만 발라도 촉촉함
스킨치고 워낙 촉촉해서 짱짱주고싶은데...ㅠㅠ
거의 손바닥에 내려치듯 두드려야
몇방울 찔끔 나오는 안타까움 때문에 점수 깎고
도대체 향료를 얼마나 때려박은건지
향수 뿌렸다해도 믿을거같은 발향력ㅋㅋㅋ
아니 디퓨저도 아니고 스킨에 발향력이 웬 말이람
내 기준 진짜 이거 얼굴에 발라도되나 싶을 정도임
여튼 그 발향력 때문에 또 점수 깎고
그래서 쏘쏘즘
향료만 덜었어도 인생템이 될 수 있었을텐데
그저 아쉬울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