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사용하던 바디오일을 다 써서 새로운 바디오일을 찾던 중 더마비 바디오일이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에 (세일도 자주함!) 좋다는 글을 보았다.
구매하려던 참에 미스트가 새롭게 출시되었다는 글을 보고 바로 미스트로 겟!!
(근데 아쉽게도 미스트를 찾는데 드럭스토어 몇군데를 들려도 입고가 안되어 있어서 일일이 다 전화해서 입고된 매장을 찾아야 했던 번거로움을 겪었다...ㅜㅜ)
일반 바디오일은 사용하는 즉시 입구 주변에 오일로 인하여 지저분해지고 미끌거리는데 이 제품을 지금 한 달 정도 사용했는데 그런 문제 없음! (은근 싫었음...)
게다가 무겁지 않고 가벼운 질감이라 피부에도 빠르게 흡수돼서 너무 좋다♡
다른 저렴한 가격대에 오일 미스트가 새로 출시되지 않는 이상 이 제품으로 장착할 예정이다!
재구매 의사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