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좋은데 리뷰가 없네요 ㅠㅠ
고딩때 여드름때문에 고생하고 나서 볼 군데군데 여드름 자국이 남아있어요
그래서 재생크림이나 재생연고를 많이 구입했었는데요
지금까지 썼던 재생연고중에 무난하게 좋은것 같아요
오히려 재생연고 같은거 바르고 뾰루지가 더 나는 경우도 있는데
이건 그렇지 않았구요
발림성이 일반크림 바르는 것처럼 쓱 발리고 촉촉해요
촉촉하다보니 금방 피부에 스며들구요
제형은 연고라고 치기엔 약간 묽은 제형이에요
얼굴 전체를 바르기 보단 부분적으로 바르는게 좋아요!
냄새는 약간 티트리? 냄새인데 역하진 않은데 그렇게 막 좋지도 않아요 ㅎㅎ
더마리프트 제품이 순하긴 진짜 순한것 같아요
저처럼 피부가 민감하시거나 여드름피부라면 추천해드리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