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단종되서 너무 아쉬운 제품이에요ㅜㅠㅠ 진짜 엄청 물같이 촉촉한 제형인데 바르면 유분기 없이 착 흡수가 되서 진짜 옛날에 너무 잘썼던 제품입니다! 끈적끈적하지 않은 선크림 찾기가 어려웠는데 이거는 바르기도 편하고 베이스로 쓰기도 좋은 제품이라서 다시 출시 되었으면 꼭 구매하고 싶어요 :)
처음에는 선크림 입구 모양이 다르길래 물같은 제형이구나 생각하고 별로겠거니 생각했는데 써보니까 로션같고 백탁도 없고 정말 좋았어요!! 메이크업 베이스 바르는 느낌..?? 발라보면 막 얼굴 반짝반짝해지고 기름진 것 처럼 보이는데 막상 얼굴 만져보면 끈적끈적하진 않았어요 갠적으로 되게 좋았어요 👍👍
패키지부터 진짜 우유곽처럼 생겨서 10대 화장품 느낌이 팍팍납니닼ㅋㅋ
흐르는 물같이 묽은 제형으로 진짜 우유같이 나와서 처음엔 어색했는데 백탁도 없고 다음 단계 바를때 안밀리고 마무리도 촉촉하게 되서 무난무난 괜찮았어요~
근데 이 가격이면 다른 로드샵에서 더 저렴하고 무난한 선크림 살꺼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