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브끼
29세
여
건성
4
2018.01.30
보습이 굉장히 잫 되는 제품이어서 만족스러웠네요
0
냠냠마싯따
36세
여
건성
4
2017.11.12
음 너무 쫀쫀?하다고 해야하나? 넘나 쫀쫀하고 무거워서 극건성인 저도 무겁고 조금은 답답한 느낌인 것 같은데 보습은 끝내주네용
0
완숙달걀
31세
여
민감성
3
2017.10.26
무매력 정말 보습 말고는 아무것도 특징이 없는 아이!!
0
리뷰 작성
아베나 인리치드 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