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01색상 구매했어요!!
촉촉하고 시원하게 잘 발리는 대신 신명나게 바르다보면 섀도우가 뭉쳐서 발색이 잘 안되네요 가끔씩 휴지에 문질러줘야됨!!
그래도 제가 눈 부어보이는 쉬머함을 안좋아하는데 그런 펄감이 아니라 적당히 색감있고 반짝한 펄감이라 맘에 들었어요ㅎㅎ
그리고 쿨링감때문에 되게 애용하게 될듯! 촉촉해서 가루섀도우 올리기 전에 해도 좋음
BE01 이랑 BR01 두가지 사용했어요.
스틱 섀도우라 가루날림이 없고 굳이 붓 사용 안 해도 적당히 잘 표현돼서 만족 스러웠어요 ㅎㅎ 가루타입 섀도우도 굳이 지속력이 약한다거나 그런 건 못 느끼긴 했는데 이 제품은 지속력도 짱짱해요 처음에 바를 때 픽싱도 잘 되구요. BE01색상 데일리로 쓰고 있는데 사선 모양이라 은근 날렵한 표현도 잘 돼서 언더에 맨날 바르고 다녀요ㅎㅎ 스틱 섀도우 사 모을 때 가격이 저렴해서 사본건데 생각보다 너무 좋았어요! 픽싱은 잘 되는데 빨리 착색되고 그런 제품이 아니라 발라놓고 블렌딩 하기도 편하고 클릭 형식이라 사용하다가 쏙 들어가거나 그런게 없어서 편해요.
한번 클릭하면 분해하기 전까지는 집어넣을 수 없어요. 그래서인지 많이 클릭해야 좀 나왔구나 싶죠ㅋㅋ
조금 굳는감?이 있는 것 같아요 발색이 아예 안되는건 아닌데 파우더 같은 거 기름기 먹었을 때 잘 안발리는 것 같이 잘 안 발릴때가 있어요. 많이 불편하진 않구요ㅎㅎ
색이 다양했으면 좋겠어요. 색별로 다 쟁여 놓을텐데. 글리터 말고 매트 한 것도 나오면 좋을 듯
무펄 가루타입 섀도 사용할 때 이 제품 발라주고 얹으면 은은하게 반짝이면서 넘나 이뻐요!
브라운 색상은 아이라인 대용으로 그려주고 꼬리만 라이너로 그리면 자연스럽고 이쁘구요ㅎㅎ
2천원하길래 사봄 pk01 발색 잘됐고 밀착도 잘됨 잘 바르는데는 요령이 좀 필요할듯 베이스로 깔기도 좋을것같고 하나만 발라도 좋을듯 가루날림 당연히 없고 특히 여행갈때 들고다니다가 깨질 걱정안해도 되서 좋은듯 지속력은 오래 안있어봐서 아직 잘 모르겠고 2천원 값은 하는듯 ㅎㅎ
BE01제품으로있어요
부담스럽지않은 딱 무난한 베이지색이에요
펄이과하지않고 조금 작은편이라서 평소에 애교살에
너무 많은 펄을 올리면 촌티난다고 생각하셨으면
꽤 괜찮아요
저도 애교살에쓰는데 기본음영메이크업만했을때
이거애교살에쓰면 딱 적절한 기분이였어요.
발라주고 위에 파우더처리만해줘도 잘 안번지더라구요.
하지만 제형이 무르지않고 딱딱한거에 비해 좀 잘뭉개져요
발색이 고르게되지 않구요.
후진이 안되는 것도 좀 불편했어요.
나쁘진 않았는데 6000원은 제품치고 비싸다고생각했어요
아울렛에서 팔길래 제일밝은 홋수 들고왔어요. 밝은 베이지색이요!
생각했던 발림성은 스르륵 미끄러지듯이 발색되는거였는데 실제로는 좀 단단합니다.
발색이 진하게 되는 편은 아니고 은은보다 조금 진한게 발색돼요.
그래서 키튼카르마처럼 펄이 큰 섀도우 베이스로 쓰고 있어요. 애교살에 얘를 먼저 바르고 키튼을 콕콕 소량 올리면 더 영롱하고 이쁘더라구요.
근데 지속력은 썩 좋은 편은 아닌듯
단종될만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2천원인가 3천원에 샀으니 쏘쏘 주는거지 제값주고 샀으면 별로 줬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