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자차에 이런 발림성이라면 굿굿정도는 줘야합니다ㅎㅎ 성분도 순하고 가격도 착하고! 백탁이 조금 있지만 심한편은 아니고요. 잘 펴발라주면 크게 기름지지도 않고 좋아요~! (건성피부에요) 처음엔 너무 묽어서 오히려 당황했는대 지금은 추워져서그런지??;; 되직하기 나옵니다ㅋㅋㅋ 바르기 편해요. 그리고 일단 무기자차이기 때문에... 혼합,유기보다 더 점수를 주고싶네요!
ㅠㅠ.. 이거 왤케 건조한거죠..ㅠㅠ 분명 기초 튼튼히 하고 올렸는데 한두시간 지나니까 얼굴에서 가뭄나겠어요ㅠㅠ 기초를 튼튼히 했는데 이런 적이 첨이라 넘 당황스럽네여...지금 시드물에서 앰플시켰는데 그거랑 같이써서 괜찮으면 평점 수정하러올게여.. 넘나 건조해.. 그래두 성분이 너무너무 착하니까 일단 쏘쏘줍니다ㅠ
재구매하고 싶은 제품
이유
1.
성분에 유해한 것이 거의 없다고 보면된다.
이 점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 구매했고
또 재구매하고 싶다.
(이니스프리의 다른 선크림에는 유해성분이 있는데 요 선크림 라인에만 없다.)
2.
톤업이 잘 된다. 바르면 얼굴이 환해져서
톤업크림 대용으로 쓸 수 있다.
성분이 좋다는 측면에서 다른 유해한 성분을 함유한 톤업크림 살바에는 이 아이로 일석이조를 누린다.
3.
생각보다 오래쓰고 양이 많다. 겉보기와는 다름;
단점은 사실 잘 모르겠다 ㅎㅎ
SPF50 이라는 점에서 가을 겨울에도 쓰기 난감하다는 점?
샘플링 위크 때 운좋게 받아서 사용해본 제품이다. 몇 번 사용해 보니 엄청 괜찮은 선크림이다. 기초 뒤에 마무리할 용도로 성분 좋은 선크림을 찾고 있었는데 피부에 자극이 갈 만한 성분도 없다.
톤업 용도의 선크림인데 사실 톤업과 백탁은 한끝차이라 과하게 바르거나 제형이 잘 펴발리지 않는 제형이면 백탁이 되기 쉬운데 묽고 잘 펴발리는 제형이라 열심히 두드려주니 자연스럽게 톤업되었다. 묽은 제형이 생소했는데 기초를 잘 마무리하고 발라 주니 생각보다 발림성이 좋고 묽은 제형에 비해서 번들거림은 없다. 리뷰에 화이트닝 얘기가 많아서 쓰던 제품과 비교해 보자면 오트 마일드<=아이오페UV쉴드 선프로텍터<무화과<<한율 순수 선크림 이정도?? 오트 마일드와 무화과를 비교해 보자면 오트 마일드는 톤업이 거의 없는 크림 제형에 살짝 두껍게 발리는 감이 있고 잘 흡수시켜 준 뒤 메이크업하지 않으면 밀리는 느낌이 있는데 이 제품은 그 보완으로 나온 느낌이다. (오트 마일드 선크림도 굉장히 좋아하고 잘 쓰고 있습니다. 선크림만으로 마무리 할 때 늘 사용합니다.) 피부에 자극도 거의 없고 편안한 느낌에 자외선 차단지수도 만족스러워서 트루케어 라인에서 새로 나온 선크림까지 사용해보고 정착까지 고려 중이다.
일단 성분은 해로운거 하나도 없어서 만족!
거기에 무기자차 선크림이라서 더 만족!ㅋㅋ
안에 비치는 용기라 선크림 얼마 남았는지도 보여서 좋다.
근데 이게 제형이 물처럼 흐르는건 아닌데 좀 묽은 제형인지 선크림 안눌렀어도 주륵 나오는점은 좀 별로다ㅜㅜ
그리고 평소 선크림 많이 바르는 편인데 얘는 많이 바르면은 안됨. 완젼 가부끼 화장한 수준이 된다ㅋㅋㅋㅋ
조금만 짜서 두들기면서 발라주면 자연스레 톤업이 된다.
그 뒤 화장도 잘 먹어서 좋당
거기다 순하니까 피부에 자극도 없어서 요새 데일리 선크림이다ㅋㅋ
자외선 차단지수도 짱짱해서 좋아♡
슈퍼푸드 라인이라서 할인은 안된다는게 좀 아쉽달까ㅜ
그리고 촉촉한 타입은 아니고 매트도 아니고. 속은 촉촉한데 겉은 뽀송히 해주는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