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자차 치고 뻑뻑한 발림성이 아니라서 좋음!!!
물타입은 아니지만 묽은 편!!!
무기자차는 백탁이 있을 수 밖에 없는데, 요건 톤업과 피부톤정리 정도라서 맘에 든다는..
유분기가 없진 않지만 빨리 올라오는 편이 아니라서 사용감 만족!
차단지수도 높아서 괜히 든든함!
트러블도 없이 순함!
지금 15ml 증정용 사용중인데, 다쓰면 재구매 의사 있는 제품!!!
+ 추가리뷰
잘 흡수시키지 않으면 베이스 제품 올렸을 때 좀 뜨는 경향이 있으니 참고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