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ㅂㄷㅂㄷ 도대체이런 꿀템을 왜 단종시킨건지 ㅠㅠㅠ 눈물이 난다 정말
안쟁여논 내가 원망스러울정도 ㅠㅠ
유기자차는 트러블이나서 강제 무기자자러인 나에게 이니스프리 무화과는 그동안 한줄기 빛이었는데 ㅠㅠㅠ
자연스러운백탁, 보송보송함, 오일과 섞으면 뜨지 않고 잘 지워지지도 않고 차단력도 우수해서 좋았는데 왜
단점은 유분이랑 수분이 분리되는점 정도였지만 그정도는 충분히 안고갈수 있었다
제발 재출시해주세요 이니스프리 ㅠㅠ 나 진짜 얘만믿고있었는데